[일반]

공방 양학, 욕설을 막기위한 임시방안

by newmoon posted Oct 15, 2018 Views 594 Likes 3 Replies 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인성,실력확인

처음보는 유저의 고정방이 있으면 무조건 들어가서 인성과 실력을 확인해야만 합니다.

 특히나 양학이라고 징징대는 유저들은, 반대로 양학하고 싶어서 안달난 인원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중수유저들에게 이런것이 조금 심합니다)

 그리고 이제 조금 안다고 되도않는 훈수나 판단, 날빌을 쓰는데.  이런경우 뉴비를 위해 우리가 필요합니다.

누군가는 뉴비들을 지키며 공방을 감시해야 하니까요.



2. 신고

 인성이 좋지 않아 욕설, 비방과 비난, 능욕을 할시에 적당히 유도해서 신고게시판에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뉴비보호를 위한 유저의 노력과 책임은 끝이나고 나머지는 운영진의 처분을 따르게 됩니다.


 이후에도 발생하는 뉴비양학,배척 욕설,고정방의 문제는 착한 유저들의 문제나 책임이 절대 아닙니다.



3. 고정방 도장깨기 파티

고정유저의 실력이 무난하거나, 보통이어도 2명정도로 진행하는 편에 인성도 좋다면 어느정도 괜찮습니다.  


문제는 보통 이상의 실력부터인데.

고정러의 실력이 보통이면 뉴비2명 쉽게 쉽게 알려주면서 , 고정 3명 최대한 패서 '다시는' 고정방 못만들 정도로 두들겨 패시면 됩니다.


그런데 조금 한다고 생각되고, 혼자는 힘든경우 팀을 만들어서(2~3) 같이 패시면됩니다. (이렇게 팀을 짜서 들어가야하는 실력의 감시자분은 중수분들 일것 이고 - 고정vs고정 의 구도입니다.)


고정유저가 매우 잘하는 고수들의 조합인경우, 이들이 재미없게 겜을 하는 경우는 적지만.......    혹시나 욕설 비방에 초보상대로 과하다 싶으면, 욕설비방은 신고로. 과한경우 자게에 이슈를 만드시면 됩니다.



4. 팁

공방에선 믿을게 자신밖에 없고, 자신의 승률, 스트레스, 인성을 포기하고 감시하러 가셔야합니다.


만약 서든을 가고싶다면, 라인전에 올인을 해야합니다.

최소한 자신이 적3명중 2명을 이기거나, 적3명다 이기는 빌드를 선택하지 않으면 변수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아군이나 적군의 탈주, 아군의 트롤)



특징.

팀이 잘해주면 자신이 그만큼 별별 show를 하면서 서든가려고 합니다.

(자신이 트롤하는 만큼 팀원의 빌드가 무너진다는 사실을 모르니까요)

그런데 팀이 못하면 자신은 팀이 못한다고 비난과 비방, 욕설하는 유저들이 있습니다.

(특히 중수유저)


확실한 킬타이밍에 승리를 위한 필이나 자원사용을 거부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승리를 거부하는 것 이므로 승리를 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경우 차분하게 예견된 패배를 받아들이시고 해탈한채로 플레이를 합니다.

그리고 방어필이 필요할경우 안쓰셔도 됩니다.


승리를 위한 공격 필을 거부하고서, 승리로 가기위한 방어필을 요구한다는 것은 언어도단이니까요.



- 고정방을 파시면, 상당히 높은 확률로 절 만나실수 있으실 겁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