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72.164.80) Views 146 Votes 1 Comment 1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앞에유닛있으면 남게좀 바꿔야할거같은데; ㅇ

  • ?
    sdksj 2019.12.29 18:49 (*.213.115.82)
    진짜 ㅇㅈ 싸우다 뒤에 유닛 나오면 뒤로 감 ㅈㄴ 어이없음 싸우다보면 디텍 없어서 클로킹 유닛한테 처맞고 있거나 환상 패고 있음 에휴

Bug/Suggestion

Tell bug or suggestion.

List of Articles
No. Category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공지] [ 툴팁 수정 건의 ] [NGO]울림소리 2018.11.14 233
Notice [공지] [ 건의사항 관련 안내 ] 1 Narr 2018.08.12 523
31 [버그] 존경하는 나르님! [D3STAR]JackHarper 2019.09.07 77
30 [버그] 부패날개 공격이 넥서스 칠 때 딜레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file Lukas 2019.09.07 103
29 [건의] 후원제도 게임내 보상 다시 시행해주세요! 달달 2019.09.10 83
28 [건의] 후원제도 인게임 보상!! 다시 시행해주세요! 달달 2019.09.10 138
27 [버그] 뮤탈 체젠버그있는거같은데요? [D3STAR]JackHarper 2019.09.11 139
26 [버그] 예언자 시간 왜곡 안 쓰는데요...? ㅡㅡ 전쟁 2019.09.12 132
25 [건의] 저장소에 저장이 안됩니다.. 복구문의해요 file 콜이 2019.09.14 130
24 [버그] 랜덤 매칭 시스템이 특정 플레이어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1 전쟁 2019.09.22 121
23 [건의] 영구정지 명단 제대로 가동되고있는거 맞나요? <시스테마>Lunaveil 2019.09.23 181
22 [건의] 저장소 복구 문의드려요! 3 WK 2019.09.26 161
21 [건의] 나르님 건의드립니다 <ON엔ON>한재광 2019.09.26 181
20 [건의] 디텍터 ai 건의 1 newmoon 2019.10.05 108
19 [버그] 파수기 환상 회수불가버그 <스타2마피아>가즈아 2019.10.07 118
18 [건의] 백인대장 건의 2 무서운새끼고양이 2019.10.24 162
» [건의] 아니 근데 진짜 디텍터 ai안바꾸나요? 1 <스타2마피아>가즈아 2019.10.28 146
16 [건의] 게시글 삭제 기능 3 전쟁 2019.10.31 136
15 [건의] 이쯤되면 파수병 1회 부활 한다는 텍스트좀 지워주시죠... 1 <스타2마피아>가즈아 2019.11.02 204
14 [건의] 테란 토르 건의 5 <시스테마>별림이의로예 2019.11.06 237
13 [버그] 서데에서 해방선이 시즈모드 안푸는 버그 3 file <시스테마>별림이의로예 2019.11.10 216
12 [건의] 데이터 복구요~ 김치김치 2019.11.29 88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Next
/ 22

Copyright © 2012-2018 Emberstar, All Rights Reserved.

Created by Emberstar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