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9.06.27 15:48

달창 신고

(*.121.253.77) Views 181 Votes 1 Comment 1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비밀글일 경우 신고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아래 항목 중 어느 하나라도 누락되어 있으면 신고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 플레이어코드 보는 법 : 게임 중 채팅창에 -Inform 입력


1. 신고 대상의 닉네임 : 달창

2. 신고 대상의 플레이어 코드 (3-S2-1 로 시작) : 3-S2-1-3443404

3. 해당 게임의 리플레이 파일 첨부

4. 신고 내용 혹은 관련 스크린샷

Screenshot2019-06-27 15_09_25.jpg


위의 사진은 실제 해당 게임하고는 관계 없습니다.

inform 스크린샷을 못찍어서 다른방에 다시 들어가 찍은겁니다.


그리고 범주가 한개로는 어떻게 설명이 안됩니다.


해방선이 생각보다 오랜 라운드(처음 나온게 아니라 해당 턴마다 나오는게 꼭 끝까지 남습니다.)동안 남길래 


"궤멸충 + 타락귀 가시면 궤멸충 담즙이 시즈탱크나, 해방선같이 공성애들한테 저격해요"

라고 한마디 했다가 

"나 훈수두는거 싫어한다."

라는 말에 

"그러면 팀한테 피해는 주지 마세요" 라는 식으로 말했는데

순식간에 훈수충 + 팀한테 똥쟁이라는 말을 뱉는 무개념 + 씹덕 등등 온갖 욕만 안했지 욕에 버금가는 말은 다 들은거 같습니다.

그러면서 감염충만 가서 트롤한다는데 정말 감염충만 왕창 찍었습니다.

이후 방에서 자동으로 만날때도 팀한테 똥쟁이 뭐시기 하는애라고 킥하라는듯이 말하네요.


듣는 사람 입장에서 훈수로 받아들일 수도 있다는건 인정 하는데 

"내가 싫어하는 훈수했으니 트롤한다 ㅅㄱ" 이건 아닌거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재제 받아야 할 내용도 있다면 받겠습니다.

  • profile
    [NGO]울림소리 2019.06.30 07:27 (*.220.24.61)
    I 00:17 [안양]김프리사 ALL ㄷ개ㅐㅅ

    I 15:43 봉돌이 ALL 말렷다

    I 16:38 [Angels]엘리시아 ALLIES 해방선 쉽게 잡으시려면 궤멸충+공중 조합이 되야되요

    I 16:46 [Angels]엘리시아 ALLIES 궤멸충 담즙이 공성유닛 저격이라
    I 16:48 [대깨문]달창 ALLIES 나 훈수별루 안좋아한다
    I 16:51 [Angels]엘리시아 ALLIES 해방선, 공성전차에 최우선으로 쓰거든요

    I 17:00 [안양]로오규 ALLIES 즈기여
    I 17:02 [Angels]엘리시아 ALLIES 저 해방선에 아까부터 고생했으니까 그러죠
    I 17:06 [Angels]엘리시아 ALLIES 한두턴이면 몰라도
    I 17:08 [안양]로오규 ALLIES 행님말들읍시다
    I 17:12 [Angels]엘리시아 ALLIES 10라운드 넘게 고생했는데 3명이서
    I 17:14 [안양]로오규 ALLIES 그짝똥때문에
    I 17:16 [안양]로오규 ALLIES 시바꺼
    I 17:17 [대깨문]달창 ALLIES ㅇㅋ
    I 17:18 [대깨문]달창 ALLIES 똥사줌
    I 17:18 [대깨문]달창 ALLIES 시발련아
    I 17:24 [안양]로오규 ALLIES 키야
    I 17:25 [Angels]엘리시아 ALLIES 닉값 하시네요 ^^*
    I 17:30 [안양]로오규 ALLIES 드디어 본색을드러내는구만

    I 17:44 [Angels]엘리시아 ALLIES 어제 만났을때도 저런 부류일까봐 아무말 안했었는데
    I 17:48 [Angels]엘리시아 ALLIES 진짜 저런부류 맞았네

    I 18:03 [Angels]엘리시아 ALLIES 지리게 무서워서 걍 입 닫고 게임 할게요^^*
    I 18:06 [Angels]엘리시아 ALLIES 박근혜 추종자님

    I 18:22 [대깨문]달창 ALLIES 풍자도 구분못하는 애꾸색히 ㅋㅋ

    I 18:37 [Angels]엘리시아 ALLIES 아따 지려부렸네

    I 18:46 [Angels]엘리시아 ALLIES 지리게 무서워서 입 다물고 게임할게요^^*

    I 18:53 [대깨문]달창 ALLIES 으따 문재앙 까버리면 박근혜추종자 되부리는구마잉~

    I 19:07 [Angels]엘리시아 ALLIES 뭐 개인적으로 견해좀 말하면
    I 19:10 [Angels]엘리시아 ALLIES 문제인 맘에 안드는데
    I 19:15 [Angels]엘리시아 ALLIES 자한당은 더더욱 맘에 안들어서 다음 대선때

    I 19:21 [Angels]엘리시아 ALLIES 아예 8번 찍을까 고민중임
    I 19:22 [대깨문]달창 ALLIES 스타2 아케이드 맵 하나 잘한다고 훈수질하는 클라스 오지고잉~

    I 19:33 [Angels]엘리시아 ALLIES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 ㅋㅋㅋㅋㅋ
    I 19:34 [대깨문]달창 ALLIES 아따 내말 안들으면 다 똥이랑께~
    I 19:37 [Angels]엘리시아 ALLIES 그렇게 살지 마세요 ㅋㅋㅋㅋ
    I 19:43 [안양]로오규 ALLI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19:51 [Angels]엘리시아 ALLIES 아니 솔직히 밀리로 치면
    I 19:54 [Angels]엘리시아 ALLIES 상대가 배틀 왕창 나오는데
    I 19:55 [대깨문]달창 ALL 아따 훈수질 알들으면 다 똥싸는거랑께~
    I 19:57 [Angels]엘리시아 ALLIES 거기서 질럿만 누르고 있으면
    I 19:59 [Angels]엘리시아 ALLIES ㅋㅋㅋㅋㅋ
    I 20:03 [안양]로오규 ALLIES ㄴㄴㄱㅊ
    I 20:04 [대깨문]달창 ALL ㅋㅋㅋㅋ 울팀 애니프사련 훈수질시작
    I 20:05 [Angels]엘리시아 ALLIES 뭐하자는거죠? ㅋㅋㅋㅋ
    I 20:05 [안양]로오규 ALLIES 님역활
    I 20:07 [안양]로오규 ALLIES 반대편에도
    I 20:09 [Angels]엘리시아 ALLIES 그게 싫으시면
    I 20:09 [안양]로오규 ALLIES 한명있으니까
    I 20:12 [Angels]엘리시아 ALLIES 1:1로 하시던가요 ㅋㅋㅋㅋ
    I 20:14 [안양]로오규 ALLIES 아직게임됌
    I 20:16 [Angels]엘리시아 ALLIES 왜 팀게임에서 그러세요 ㅋㅋㅋㅋ
    I 20:17 [대깨문]달창 ALL ㅈ같아서 감염충만뽑는중

    I 20:44 [대깨문]달창 ALL 로우규 왈 : 행님말 들어라
    I 20:45 [대깨문]달창 ALLIES ㅋㅋㅋㅋ
    I 20:47 [대깨문]달창 ALL ㅋㅋ
    I 20:48 [Angels]엘리시아 ALL -inform
    I 20:50 [대깨문]달창 ALL 존나웃기네 이색히들ㅋㅋ

    I 21:24 [Angels]엘리시아 ALL 친절하게 해방선 아까부터 계속 남길레 "궤멸충이 공성 저격해서 가시면 잘잡아요" 이런 뉘양스로 말하니까

    I 21:34 [Angels]엘리시아 ALL 훈수충 부터 별에별 정치관련소리까지 다듣는데 참
    I 21:36 [대깨문]달창 ALL 나 훈수 별로 안좋아한다니까 바로 똥이네마네 비난질가죠~
    I 21:36 [안양]김프리사 ALL 알겠어 너도닥쳐
    I 21:38 [안양]김프리사 ALL 다닥쳐
    I 21:42 [대깨문]달창 ALL ㅋㅋㅋㅋ
    I 21:43 [Angels]엘리시아 ALL 말이 안통하는게 이런거네요

    I 21:54 [대깨문]달창 ALL 으따 내말안들으면 똥싸는거랑께 ㅋㅋㅋ

    I 22:04 [대깨문]달창 ALL 안부끄럽냐 ㅋㅋ

    I 22:13 [안양]로오규 ALLI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22:18 [안양]로오규 ALLIES 그냥감염충시위나
    I 22:19 [안양]로오규 ALLIES 계속하셈

    I 22:27 [Angels]엘리시아 ALLIES 참 진짜 ㅋㅋㅋ

    I 22:34 [Angels]엘리시아 ALLIES 머리가 어떻게 되면

    I 22:41 [Angels]엘리시아 ALLIES 생각이 그런 방향으로 잡히는지도
    I 22:42 [Angels]엘리시아 ALLIES 신기하네요

    I 23:05 [대깨문]달창 ALL 일단 벌레 차단~
    I 23:09 [Angels]엘리시아 ALLIES 지금 밀고있는건 더 신기하고

    I 23:24 [대깨문]달창 ALL 이래서 함부러 입털면안됨
    I 23:28 [Angels]엘리시아 ALLI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23:41 [Angels]엘리시아 ALLIES 팀게임에서 응 내맘대로 할거야 니가 무슨 말을 하든 다 틀렸고 훈수야
    I 23:46 [Angels]엘리시아 ALLIES 이러는 사람하고 뭔 대화를 하겠습니까 ㅋㅋ

    I 23:53 [대깨문]달창 ALL 애니프사 ㅋㅋ 존나웃기네 진짜

    I 24:05 [Angels]엘리시아 ALLIES 말을 해도 사람하고 말을 해야 통하지

    I 25:19 [대깨문]달창 ALL ㅋㅋ 앞으로 지눈앞에 초보보이면 짜증부리면서 훈수질 할거 상상하면 구역질 존나나네 ㅋㅋㅋ

    I 25:30 [Angels]엘리시아 ALLIES 2턴님
    I 25:32 [안양]로오규 ALLIES 넹

    I 25:38 [Angels]엘리시아 ALLIES 아까 제가 1턴한테 처음 이야기했던거

    I 25:44 [Angels]엘리시아 ALLIES 짜증부리면서 훈수질하는걸로 보였나요?

    I 25:52 [안양]로오규 ALLIES ㄴㄴ
    I 25:54 [안양]로오규 ALLIES 걍저런앧르
    I 25:55 [Angels]엘리시아 ALLIES 그쵸?
    I 25:56 [안양]로오규 ALLIES 무시해야대여

    I 26:02 [Angels]엘리시아 ALLIES 그래서 그냥 신고 하나 넣을려구요
    I 26:03 [안양]로오규 ALLIES 사상이삐뚤어진애드림
    I 26:05 [Angels]엘리시아 ALLIES 별 의미는 없지만
    I 26:08 [대깨문]달창 ALL 애니프사 안내리냐 ㅋㅋ 역겨운색히야

    I 26:19 [Angels]엘리시아 ALLIES 아까부터 혼자서 쉐도우복싱 하는것도
    I 26:21 [Angels]엘리시아 ALLIES 신기하고

    I 26:37 [대깨문]달창 ALLIES 엘리시아 그리고 지금 신나고 채팅치고있제? 차단이라 안보여~

    I 26:49 [Angels]엘리시아 ALLIES 누가 뭐래니 ㅋㅋ

    I 26:57 [Angels]엘리시아 ALLIES 차단 안한거 티내지 말고

    I 27:05 [Angels]엘리시아 ALLIES 했으면 방금 채팅조차 안쳤겠지

    I 30:09 [Angels]엘리시아 ALL 방 만드는데 달창 쟤 있으면 강퇴시키세요 채팅 한마디만 쳐도
    I 30:12 [Angels]엘리시아 ALL 훈수라면서 트롤합니다

    I 30:21 [파밍여단]aavvaa ALL 달창아 잘했어!
    I 30:22 [Angels]엘리시아 ALL 시비거는건 둘째치고
    I 30:25 [안양]김프리사 ALL 근데 졌어
    I 30:26 [안양]김프리사 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30:30 [Angels]엘리시아 ALL 근데 이기는게 신기하네
    I 30:33 [안양]김프리사 ALL 잘하는앤데
    I 30:33 [Angels]엘리시아 ALL 정체가 뭐지 쟤
    I 30:36 [안양]김프리사 ALL 니가왜뭐라해

    I 30:45 [Angels]엘리시아 ALL 그거야 해방선 반줄 이상이

    I 30:57 [대깨문]달창 ALL 난 훈수질하는 애들이 젤싫더라
    I 30:58 [Angels]엘리시아 ALL 10라운드가까이 계속 남아서 뒷라인도 덩달아 밀리고 있었으니까요

    I 31:14 [안양]김프리사 ALL 안경치켜올리고
    I 31:16 [안양]김프리사 ALL (흐뭇)
    I 31:18 [안양]김프리사 ALL ?

    I 31:24 [Angels]엘리시아 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31:53 봉돌이 ALL 헐 녹앗네?ㅋ
    I 31:54 [대깨문]달창 ALL 엘리시아 넌 보이면 무조건 킥이다
    I 31:54 [Angels]엘리시아 ALL 와 이러고 나도 지면
    I 31:59 [Angels]엘리시아 ALL 큰일날뻔했다
    I 32:03 [Angels]엘리시아 ALL 킥 하시던가
    I 32:06 봉돌이 ALL 저 걸 지네 ㅋㅋㅋㅋㅋㅋ
    I 32:08 [Angels]엘리시아 ALL 님 말고도 같이 할 사람 많아요 ㅋㅋㅋㅋ
    I 32:09 [파밍여단]aavvaa ALL 바나나킥

    I 32:22 [안양]김프리사 ALL 그렇겠지
    I 32:23 [파밍여단]aavvaa ALL 악개는 생각못했음 ㅠ
    I 32:25 [Angels]엘리시아 ALL 본인이나 벤먹을 준비 하세요

    I 32:31 [안양]로오규 ALL ㅅㄳ링
    I 32:32 [안양]김프리사 ALL 하꼬겜 능력자
    I 32:33 [안양]김프리사 ALL 수고링
    I 32:34 [Angels]엘리시아 ALLIES -inform

Report

Report bad player.

List of Articles
No. Category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Notice] [ 신고 체계 개편 안내 ] [NGO]울림소리 2019.09.24 593
Notice [Notice] [ 부정 행위 (핵) 신고 및 처벌 ] 5 Narr 2015.06.09 6111
2947 [고의 트롤] 고의트롤링 및 잠수, 욕설 두명 같이 신고 3 file Lukas 2019.07.06 302
2946 후라이드 4번째 신고 4 file D3StaR쿠빌라이 2019.07.05 300
2945 라인을 2번 밀어줬는데 밀렸다며 12라운드에 3티어를 타며 부정적인 행동을 취함. 1 file 인성교육 2019.07.05 334
2944 통수치려다가 실패하니 패드립 욕설 1 file 인성교육 2019.07.05 258
2943 후라이드 신고글 3개쨉니다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1 file 인성교육 2019.07.05 300
2942 오랜만에 하는대 이상한분들 많네요 ㅎㅎ 2 file 레키코드 2019.07.05 249
2941 상의없이 19턴 3티어 이후 뻔뻔한 태도 고수 3 file <달팽이>카페노이드 2019.07.05 305
2940 룰러<< 팀탓 및 남이 밀리면 패드립 지가밀리면 즐겜 드립 (패드립 및 욕설) 1 file dbwlgks 2019.07.04 125
2939 일루왕이새킹 - 패드립 1 file <시스테마>Lunaveil 2019.07.04 139
2938 <딸기>우유 팀이 불리해지니까 팀탓 및 욕설 1 file <시스테마>Lunaveil 2019.07.04 454
2937 비매너 유저 후라이드 고발합니다. 2 비매너좀 2019.07.03 170
2936 인게임 닉네임 병술만아낙네, 코너맥그리거#31270 1 byun 2019.07.01 150
2935 데저트하는 태국인 신고! 3 file 동카 2019.07.01 265
2934 [고의 트롤] callmebaby - 서든데스 유닛 매각하여 고의적 패배 유발 1 file <시스테마>Lunaveil 2019.06.30 128
2933 [고의 트롤] 선 3티어 , 공중공업 3/3 트롤유저 신고합니다. 2 file <흥분된성기사>악질클랜달팽단 2019.06.29 273
2932 비매너 유저 신고 1 file 물렁한친구 2019.06.29 170
2931 욕설 및 패드립 신고 1 file 멍두 2019.06.28 270
2930 FACEclub 신고 2 file 육개장 2019.06.28 170
2929 [데저트대화팀]의 사다리밸런스작업 님을 신고합니다. 1 file halcyon 2019.06.27 290
2928 [기타] 일베충 신고해도 정지먹나요 3 file 닥스 2019.06.27 226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158 Next
/ 158

Copyright © 2012-2018 Emberstar, All Rights Reserved.

Created by Emberstar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