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몇 가지 소소한 팁

by SCM posted Sep 22, 2019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1. 마딜러 동력가

동력기는 유닛 특성상 마나 회복이 빠르고 사거리도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공허에 끊기지 않는다면 전투 후반에도 잘 살아남는다.

그 때문에 동력기에 터빈을 가져다 붙이면 다른 템 없이도 안정적으로 75뎀을 빠른 속도로 박아버리고 마나템 몇 개만 넣어두면 어지간한 딜러보다 초중반에 더 나은 딜링을 보인다.


2. 작은 고추 히드라

비슷한 능력을 지닌 사도, 정관의 기본 공격 강화가 스킬로 처리되는 것과 달리 히드라는 스킬 공격이 오롯한 기본 공격 강화다. 그래서 히드라에다가 폭풍/파괴자 붙이고 자동포, 공성포 몇 개 박아두면 자지러지는 적 유닛들을 볼 수 있다.


3. 저글링(원딜)

요즘 저글링이 너프되서 2추방, 2부활같은 씹적폐 전략은 봉인됐다. 하지만 우리에겐 아직 공성포와 테라진이 남아있다. 고정관념 탓인지 근접 유닛에 공성포를 붙이는 경우는 잘 없지만, 실제론 무슨 게임이든 사거리가 다양할 수록 딜링이 잘 뽑히고 이 게임엔 사거리 2 짜리 유닛이 적기에 근접에다가 공성포를 붙이는 쪽이 효율이 좋다. 심지어 저글링은 그게 2배다. 여따가 히드라와 마찬가지로 폭풍이나 파괴자, 아니면 히드라와 달리 락다운 같은걸 붙여도 효율 ㅆㅅㅌㅊ친다.



Articles

1 2